본문 바로가기

TV방송드라마

라디오스타 소녀시대 태연 티파니 써니 제시카 유리

요즘 소녀시대 컴백으로 여전한 인기를 실감하고 힜죠.

오랜만에 출연했음에도 불구하고 아직 그 인기가 줄어들지 않았더라구요.

이번 라디오스타 황금어장에 출연한

소녀시대 멤버들 그중 태연 티파니 써니 제시카 유리 가 출연해

캡쳐해 보았어요^^

 

 

 

 

 

음원차트 정복! 세계정복! 스포츠신문 1면도 정복

 걸그룹계의 광계토대왕~ㅋㅋㅋ

소녀시대

 

 

 

 

 

태연은 예능을 너무 오래 쉬어서 이야기를 많이 안한다? ㅋㅋㅋ

태연 얼굴이 작아졌다.!

살도 빠지고 앞머리도 잘랐다...

 

 

 

 

 

 

규현 반전이 있는 매력의 소유자.

노래 잘하는 오빠!

근데 직원인줄 알았다는 유리 ㅋㅋㅋ

 

 

 

 

 

 

티파니도 반전있는 규현!

 

 

 

 

 

 

 

 

규현 맘마미아에서

태연과 결혼할 의향이 있다?

 

남자로써 규현 태연도 잘 모르겠다.

 

 

 

 

 

 

티파니는 슈퍼쥬니어에서 시원과 친하다?

써니는 마지못해 규현오빠 ㅋㅋㅋ

 

 

 

 

 

 

 

제시카와 유리는 이상형이 없다 ㅋㅋㅋ

 

 

 

 

 

 

소녀시대는 연애하면 멤버들끼리 숨기지 않는다...

 

 

 

 

 

 

 

 

2013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에 태연이 9위

 

 

 

 

 

 

 

 

 

 

제시카는 화면빨이 가장 잘 안받는 멤버

실제로 보면 모두 반한다는 이야기...

 

 

 

 

 

 

 

 

 

 

티파니에게 호감을 표시했던 다니엘 래드클리프

 

 

 

 

 

 

생선 눈알을 끔찍히 싫어하는 티파니

 

 

 

 

 

 

생선눈알에 대한 트라우마가 있었던...

멤버들이 이걸가지고 장난을 친다네요^^

 

 

 

 

 

 

 

 

 

 

 

 

혈액형이 같아 쿵짝이 잘맞는 멤버 유리 써니 제시카

 

 

 

 

 

 

 

 

써니와 티파니 19금 영화 보러간 사연

신분증을 안가지고 온 두사람 소녀시대 멤버라고 밝히고 본 영화

쌍화잠 ㅋㅋㅋ

조인성이 좋아서 보게 되었다는데 ,..

 

 

 

 

 

 

 

소녀시대 멤버들은 아무리 싸워도 꼭 푼다고 한다

그래서 장수그룹으로 남을 수 있지 않았을까

 

 

라디오스타 황금어장에 출연한 소녀시대 멤버

태연 티파니 써니 제시카 유리 앞으로도 기대가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