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방송드라마

개그콘서트 깐죽거리잔혹사 조윤호 빡 끝

주말이면 어김없이 꼭 챙겨보는 개그프로죠.

개그콘서트에서 가장 즐겨보는 코너.

조윤호씨 유행어 정말 웃깁니다^^

빡! 끝! ㅋㅋㅋ

지난주 깐죽거리 잔혹사 다시보기.

 

 

 

 

어김없이 나타난 건달들 ㅋㅋㅋ

이번엔 당구장이네요^^

류정남이 깐죽거리다가 먼저 당하고

그다음 조윤호씨 등장~

 

 

 

 

 

유단잔가? 그렇다

주위를 한번 둘러봐~ 왜?

니가 볼수있는 마지막 풍경이니까 ㅋㅋㅋ

 

 

 

 

 

 

천~천히 들어와봐~

 

 

 

 

 

촤~!

잠깐 잠깐 잠깐만 ㅡㅡ;;

천~천히 들어와 천~천히

그리고 발 말고 주먹으로 들어와~

내가 준비한게 있으니까

 

 

 

 

부탁좀 하자

주먹으로~

 

 

 

 

 

촤!~

마치 예상한것처럼 피한뒤 소치올림픽 심판 혼내듯

 

 

 

 

 

빡! 끝!

 

 

 

 

이렇게 하면?

ㅋㅋㅋ

 

 

 

 

 

땅 불 바람 물 마음 다섯가지 힘을 하나로 모아 정수리를

 

 

 

 

 

빡! 끝!

 

 

 

 

 

돌려서 퍽!

이렇게 하면?

ㅋㅋㅋ

조윤호씨 많이 아프겠는데요 ㅋㅋㅋ

 

 

 

 

 

당황하지 않고 대장내시경한셈 치고 후두부를

 

 

 

 

빡! 끝!

 

 

 

 

표정이 절말 느끼하네요 ㅎㅎㅎ

개그콘서트 깐죽거리잔혹사 코너에 잘 어울리는 페이스네요 ㅋㅋㅋ

 

 

 

 

 

치우고 퍽!

이렇게 하면?

 

 

 

 

 

하품하는 척 여유를 부리며 미관을 빡!  끝!

 

 

 

 

 

 

잡고 허리를 꺾어버리면 넌 끝 어쩔꺼야?

 

 

 

 

 

 

짝! 짝! 짝!

 

 

 

 

끝내 줄까?

그런 이야기 하는거 아니야

이번에도 너무 웃기네요 ㅋㅋㅋ

개그콘서트 깐죽거리잔혹사 조윤혹시 유행어 빡! 끝

다음주도 기대해 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