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인교진 소이현 결혼 하네요

 배우커플 인교진 소이현 씨가 오늘 결혼식했다고 합니다.

결혼식에 앞서 기자회견에서 두분 너무 행복한 모습 이었습니다.

 

 

 

 

선남선녀 커플.

알고 지낸지 14년이나 되었다고 하네요^^

두분 정말 잘 어울리네요.

 

 

 

 

 

 

 

 

 

축가를 맡은 뮤지컬 배우 홍지민씨.

 

 

 

 

 

 

사회를 맡은 주상욱씨.

 

 

 

 

 

 

 

오랜만에 나온 국민여동생 문근영씨~

 

 

 

 

 

 

 

동료배우 려원씨 부러워하네요^^

 

 

 

 

 

 

오늘 결혼식을 한 인교진 소이현 결혼 축하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