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방송드라마

개그콘서트 시청률의제왕

주말 잘 보내셨나요? 매주 주말이면 어김없이 보는 프로그램 이 있죠~

주말을 기분좋게 마무리하는 개그콘서트~

이번에 재미있게본 코너는 시청률의 제왕 코너 랍니다^^

 

 

 

내가 시청률의 제왕 ~ 박대표야~~~

 

 

오늘 간접광고 전자제품인데요~

전자제품 광고 넣어 넣어 넣어 ㅋㅋㅋ

 

 

불치병에 걸렸지만 희망을 잃지 않고 병을 이겨낸 한남자의 드라마 ~

나이롱 환자~

남자친구 입원사실을 알고 달려온 안나.

 

 

 

항상 그래왔듯이 드라마 시청률이 안나오자나~

자극적으로 한번 가보자~ ㅋㅋ

 

 

사실대로 실토하는데 치질이야~~

 

여기서 핫이슈의 드라마 페러디를 하는데

 

 

치질세포도 살아있는 생명인데 내잘못으로 생긴 치질세포를

내가 죽일수는 없어요~~

 

 

 

역시명대사여서 시청률 올라가는거야~ ㅋㅋㅋ

박성광 너무 우낀 개그맨인거 같아요~

 

 

 

 

 

여기서 아이돌 투입~

너의 연기 기대할께~~

내가~ 의사 구려~~괄호열고 문을열고 가방열고 차트열고 차트보고 차트닫고 가방닫고 문을닫고 괄호닫고 ㅋㅋㅋ

역시 아이돌답게 어색한 연기 ㅋㅋㅋ 류근지 너무 우끼죠~

 

 

 

좌약한방이면 끝나겠구료~

아이고 이게 뭐야~ ㅋㅋㅋ

 

 

 

 

복고로 시청률 올려보자~~

문희준.간미연,서태지 ㅋㅋㅋ

서태지가 아니라 서돼지자나 ㅋㅋ

 

 

 

드라마 질투 패러디 까지 ㅋㅋㅋ

 

 

역시 복고구나~ ㅋㅋㅋ

복고로 계속가보자~

 

 

여기가 1970년대~~

더이상 복고는 없겠제~

여기가 조선시대~~

더이상복고는 없겠지~

원시시대~~

 

 

 

마지막 ppl 개콘 네비게이션~ ㅋㅋㅋ

 

주말이면 항상 재미를 더해주는 개그콘서트 이번엔 시청률의제왕을 가장 재미있게 본거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