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에서 담은 세상

가을 경주가볼만한곳 산림환경 연구원

가을이라 가을바람 솔~솔 불어오면~

가을노래가 절로 나오는 계절이 찾아왔네요^^

화창한 날씨 경주가볼만한곳을 찾아 발도장 찍고 왔네요.

 

 

주차장이 편리하게 되어있어 주차후 바로 산책할수 있는 산림환경 연구원은

푸른 숲과 꽃들로 산책길을 탐방할수 있답니다.

마침 가을이라 평일이지만 산책을 나선 사람들이 많이 보이네요.

 

 

 

 

 

 

 

벌써 단풍이 많이 물들어 있죠~

아직은 완전히 물들지 않아 단풍구경하기에는 조금 이른거 같네요.

 

 

 

 

 

 

 

 

 

울창한 숲길을 낙엽을 밟으면 걸어보세요~

가을 정취가 느껴지실겁니다^^

 

 

 

 

 

 

 

 

 

마치 동화같은 나무숲길을 따라 탐방로가 있어 산책하면 마음까지 상쾌해 지네요^^

 

 

 

 

 

 

 

낙엽이 떨어진 가을 거리.

따사로운 햇살에 주변은 가을빛으로 물들어 있네요.

이곳은 계절별로 특색이 있는거 같습니다.

 

 

 

 

 

 

 

 

 


 

가을이면 더 운치가 있어 많은사람들이 찾는 경북 산림환경 연구원은

경주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하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