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방송드라마

개그콘서트 좀비프로젝트 김나희

요즘 개그콘서트에 매력있는 개그우먼 참 많죠~

그중에서 좀비프로젝트코너에 나오는 김나희 요즘 너무 매력있게 나오네요.

 

 

좀비프로젝트 김준호 너무 웃기게 나오죠~ ㅋㅋㅋ

좀비인데 너무 웃기네요 ㅋㅋㅋ

 

 

이번에도 어김없이 출연한 미녀 개그우먼 김나희 ~

웃는모습이 매력이 있죠~

 

 

이번에도 짧은 치마를 입고 출연해 각선미를 자랑하네요^^

 

 

 

 

 

 

 

 

즐거운 주말을 기분좋게 마무리하게 하는 프로그램

개그콘서트 좀비프로젝트

김나희 때문에 더욱 재미있는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