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방송드라마

개콘 깐죽거리잔혹사 조윤호

주말을 웃음으로 마무리하게 하는 프로죠~~

요즘 너무웃긴 코너

개콘 깐죽거리잔혹사 에서 조윤호씨 너무 웃겨요^^

오늘도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세탁소를 운영하는 무술고수.

이곳에 나타난 건달? ㅋㅋㅋ

 

 

 

 

 

 

장사를 하면 자릿세를 내야할거아니야?

 

못내겠다면요?

 

못내겠어?

 

 

 

 

 

 

나 안경벗고 싸우면 너는 죽어~

 

그래서~

 

못때리겠다.나 안경벗으면 대게 못생겼거든~

 

뽀로로보다 더한 내 안경빨에 감사해라이~ ㅋㅋㅋ

 

 

 

 

 

 

그런데 내가 안경벗으면 못생겼나?

 

못생겼어~~

 

허민에게 날라차기 한대 맞고 혼나죠 ㅋㅋ

 

 

 

 

 

 

드디어 개콘 깐죽거리잔혹사의 가장 좋아하는 조윤호 등장 ㅋㅋㅋ

 

유단잔가?

 

 

 

 

 

 

신은 견딜수 있을만큼의 고통을 준다고 하지

 

하지만 난 신이아니야~

 

 

 

 

 

 

천~천히 한번 들어와봐~

 

 

 

 

 

 

 

잠깐 잠깐만 .

 

천~천히 들어와 천~천히

 

도둑놈이 남의집 몰래 들어가듯 천~천히

 

물론 너는 도둑놈이 아니지만 내가 할게 있어서 그래

 

부탁좀 하자.

 

 

 

 

 

 

촤~!

 

이런 가소로운 공격은 그냥 맞아 주고~

 

 

 

 

 

 

면상을 빡~ 끝!

 

 

 

 

 

 

 

이렇게 하면?

ㅋㅋㅋ

 

 

 

 

 

이땅에 묻힌 선조들의 얼을 담아 단전에 모은후 어깨를 빡~끝!

ㅋㅋㅋ

 

 

 

 

 

 

 

 

치우고 이렇게 하면

 

 

 

 

 

당황하지 안고 이젠 공주로 다시 태어난샘치고 우아하게 턱을 빡~끝!

 

 

 

 

 

 

 

치우고 이렇게 하면?

 

 

 

 

 

마치 누가 부른거 처럼 상대를 속인후 하체로 들어와 십자인대를 빡~끝!

ㅋㅋㅋ

 

 

 

 

 

 

 

치우고 올라타서 면상을 빡~끝!

어쩔거야?

 

 

 

 

 

 

 

가볍게 허리를 튕겨~~

 

짝짝짝

 

 

 

 

 

 

끝내줄까?

 

그런얘기 하는거 아니야~ㅋㅋㅋ

 

 

 

 

 

 

조윤호도 깐죽거리다가 잔혹하게 당하죠~ ㅋㅋㅋ

 

 

 

 

 

 

뭔가 오해가 있는거 같은데~

 

애들이 많이 다쳤어!

 

 

 

 

 

 

얘들아 괜찮냐?

 

 

 

 

 

 

그냥 나한테 3세맞고 끝네요~ ㅋㅋㅋ

결국 혼나고 도망가죠~ ㅋㅋㅋ

 

개콘 깐죽거리잔혹사 빡~끝! 너무 웃긴 코너죠~ ㅋㅋㅋ

조윤호씨가 너무 웃긴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