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방송드라마

개그콘서트 초보뉴스 양상국 안맞아

최고의 주말 개그프로그램이죠~

개그콘서트 초보뉴스의 양상국의 유행어 안맞아.

너무웃기네요

아무래도 히트 예감이 드는데요.

특파원이 처음이라 진행이 매끄럽지 못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대중교통의 큰 축을 차지하고 있는 우리나라 택시 기사님들의 고충이

상당히 심각하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전직 택시기사 출신인 양상국씨와 함께 그 애환에 대해 이야기 나누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얼마전까지 택시기사로 활동한 양상국 입니다.

네,근데 왜 그만두셨 습니까?

 

안맞아 나랑 택시기사랑 안맞아~

나랑 택시기사랑 안맞아~~

왜 안맞다는거죠?

얼마전 술에 취한 여자가 택시에 탄거에요

근데 술을 얼마나먹었지 나한테 반말을 하고 욕을 하고

아이고야 이거 세상말세다 하고 뒤를 처다 봤는데...

 

 

 

 

 

 

 

내 딸이에요~~~ㅠㅠㅋㅋㅋㅋㅋㅋㅋ

내 예상이 안맞아~~

 

 

 

 

 

 

 

이게 다가 아니라니까요

또 한번은 서울에서 인천까지 장거리 손님이 탄거에요~

그래서 내가 신나게 운전을 해서 인천까지 도착을 했는데...
미터기를 안눌렀어요 ㅠㅠ ㅋㅋㅋㅋ

자기는 평소에 5천원에 간데요~~

요금이 안맞아
그래서 택시기사랑 나랑 안맞아~~~ ㅋㅋㅋ

개그콘서트 초보뉴스의 양상국의 유행어 왠지 히트예감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