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방송드라마

개콘 좀비프로젝트 김나희 클럽녀로변신

 주말 재미를 더해주는 프로그램 개콘 많이들 보시죠?

저도개콘 주말마다 않빠지고 꼭 보는데요

너무 재미 있게 보고 있답니다.

개콘 프로그램중에 좀비프로젝트에 나오는 김나희가 요즘 화제에 오르고 있는데

개그우먼이면서 색시한 몸매와 비쥬얼이 뛰어나 저도 관심이 많네요^^

 

 

지난주 좀비프로젝트에서 김나희가 클럽녀로 변신했는데

춤도 깜찍하게 잘추고 너무  매력이 넘치네요^^

 

 

어디를 물어버릴까?~캬~~~

입술을 물어버릴테다~~~~~

ㅋㅋㅋ

 

 

 

김나희 놀라는 표정도 정말 사랑스럽죠~

 

 

 

사랑스러운 개그우먼 김나희 좋아하지 않을수가 없네요.

클럽에 나타난 좀비들이 또 김나희를 괴롭히는데요

그에 맞서 발로 차고 싸우는 김나희.

하지만...

 

 

응큼한 좀비들 치마를 입은 김나희에게~~~~

앞차기.앞차기~

높게차~

ㅋㅋㅋ

 

 

갑자기 엄마역활을한 박지선이 나타나

도서관 간다더니 여기가 도서관이냐 도서관이야?

엄마에게 혼나는 김나희...

 

 

 

너희들은 또 머야?~~~

우린 좀비다~~캬~~~

 

뭔 또라이 같은 소리야~ 철석~

좀비들을 혼내는 엄마파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비프로젝트 볼때마다 재미있네요^^

개콘을 보면서 개그우먼 김나희의 매력에도 푹~빠져가네요~

 

'TV방송드라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런닝맨 미스에이 수지 캠쳐  (0) 2013.11.20
현빈,이연희 맥주광고CF  (0) 2013.11.17
노스페이스cf 김연희편  (0) 2013.11.13
나탈리 포트만  (0) 2013.11.09
이다희  (0) 2013.11.02